THE 5-SECOND TRICK FOR 바이슐 다이아몬드

The 5-Second Trick For 바이슐 다이아몬드

The 5-Second Trick For 바이슐 다이아몬드

Blog Article

같은 등급의 다이아몬드도 좋은 반짝임을 직접 구분해서 선택할 수 있었고 현미경으로 다이아몬드를 확대해서 컷팅이나 내포물도 자세히 볼 수 있었어요.

조금 어려운 부분은 아무래도 현재의 시세가 얼마나 하는지~~ 에 따른 것일텐데요,

이렇게 화사한 디자인을 메인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전체적인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타일이라 볼 수 있어요.

서로를 마주보며반지에서 보여지는 면과 선을 대칭적으로 구성하여 서로의 역할과 특징을 더욱 강조

"이게 화려하다구요? 아니에요. 그 정도시면 이 디자인은 착용해야 끼고다니는 맛이 나세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육안차이가 없는 부분이, 딱 봐도 차이가 나는 크기 차이로 다가온다면 어떨까요?

실물로 보게 된다면 생각보다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 측면의 인비저블 세팅에서 오는 다이아몬드의 휘광이 은근히 강력하거든요.

반지를 만들어내는 세팅기법 중에 단연 가장 화려하면서고 고급스럽고 가장 고가의 세팅이기도 합니다.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선물을 해드리는 경우에는, 착용하는 사람에게 더 기준을 잡아야 하며, 본인 기준으로는 절대 바이슐 주얼리 보시면 안되는 것이죠.

Report this page